보도자료방

홈으로 시민마당|시정홍보|보도자료방

로딩중입니다...
제목 정읍시, ‘다 함께 돌봄센터 2호점’ 위탁운영 기관 공개모집
작성자 기획예산실
작성일 2022-08-18
조회수 106
기타 여성가족과

정읍시, ‘다 함께 돌봄센터 2호점위탁운영 기관 공개모집

- 26일부터 31일까지 정읍 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에 신청

 

정읍시가 다 함께 돌봄센터’ 2호점에 대한 효율적인 운영과 관리를 위해 위탁운영 기관을 공개모집 한다.

 

다 함께 돌봄센터는 돌봄 사각지대 해소와 맞벌이 부부의 육아 부담 문제를 경감하기 위한 사회복지시설이다.

 

가정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돌봄이 필요한 만 6세부터 12세 미만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돌봄서비스(급식간식 제공)와 놀이·학습지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시는 지난해 수성동에 문을 연 1호점을 시작으로 오는 102호점 개소를 앞두고 있다.

 

다 함께 돌봄센터위탁운영 신청서 접수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818) 기준 정읍시에 소재지를 둔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비영리민간단체로 시설을 설치·운영(5년 이상)할 수 있는 건물소유권 및 사용권을 가진 법인·단체다.

 

위탁운영을 희망하는 기관은 기간 내 정읍시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팀(정읍 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에 방문해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정읍시청 홈페이지(www.jeongeup.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맞벌이 가구 증가로 초등돌봄에 대한 수요와 사회적 욕구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다 함께 돌봄센터는 부모의 양육 부담 경감과 안전한 아동 돌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신청을 당부했다.

 

담당 여성가족과 김현하(539-5542)

 
 
 
정읍시, ‘다 함께 돌봄센터 2호점’ 위탁운영 기관 공개모집

정읍시, ‘다 함께 돌봄센터 2호점’ 위탁운영 기관 공개모집

첨부파일 0818정읍시,‘다함께돌봄센터2호점’위탁운영기관공개모집-공예.jpg (1256 kb) 전용뷰어
0818정읍시,‘다함께돌봄센터2호점’위탁운영기관공개모집-안전교육.jpg (876 kb) 전용뷰어

목록

  • 관리부서시민소통실/공보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