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방

홈으로 시민마당|시정홍보|보도자료방

로딩중입니다...
제목 국제와이즈멘 정읍클럽, 이웃돕기 성금마스크 기탁
작성자 기획예산실
작성일 2022-11-25
조회수 93
기타 사회복지과

국제와이즈멘 정읍클럽, 이웃돕기 성금마스크 기탁

- 25일 정읍시에 성금 100만원, 덴탈마스크 1만 장 전달

 

한국전북지구 남지방 정읍샘골클럽(회장 김만식)이 겨울철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성금과 마스크를 기탁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국제와이즈멘 정읍클럽 김만식 회장과 김영현 사무장, 차진환 이사는 25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과 덴탈마스크 1만 장(50만원 상당)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국제와이즈멘 정읍클럽 소속 회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했으며,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장애인, 다문화·저소득가정 등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만식 회장은 연말에 정읍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온정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학수 시장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십시일반 나눔에 동참해주신 국제와이즈멘 정읍클럽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도록 다각적인 복지 정책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47주년을 맞이한 국제와이즈멘 정읍클럽은 현재 48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방역 봉사와 환경 정화 활동, 헌혈 봉사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담당 사회복지과 김수정(539-5482)

 
국제와이즈멘 정읍클럽, 이웃돕기 성금마스크 기탁

첨부파일 1125국제와이즈멘정읍클럽,이웃돕기성금마스크기탁.jpg (1089 kb) 전용뷰어

목록

  • 관리부서시민소통실/공보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