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정읍시 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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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감곡면 | ||||||||||||||||||||||||||||||||||||||||||||||||
작성일 | 2022-01-14 | ||||||||||||||||||||||||||||||||||||||||||||||||
조회수 | 821 | ||||||||||||||||||||||||||||||||||||||||||||||||
정읍시 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안내 ❍ (신청대상) 기준일(’22.1.10일)로부터 신청일까지 계속해서 정읍시에 주소가 되어있는 주민
❍ (지급금액 및 형태) 1인당 10만원 (무기명 선불카드 지급) ▹ 사용기한 : 2022.6.30.까지 ▹ 기한내 미사용 금액은 정읍시로 환수※ 카드 분실시 재발행 불가 ❍ (카드 사용처) 정읍시 소재 사업장 ※ 대형마트, 온라인, 사행·유흥업소, 프랜차이즈 직영점, 전자상거래, 각종 공과금 등은 사용 제한
❍ (신청기간 및 방법) 2022.1.24.(월). ~ 2. 18(금) / 4주간 ▹ 방문신청 : 2022. 1.24 ~ 2.18(4주간) ※ 신청‧접수와 동시에 카드 지급 ▹ 감곡면 마을별 재난지원금 신청일
❍ (신 청 인) ▹ 본인신청 : 본인신분증, ▹ 대리신청 : 신분증(방문자, 위임자), 신청서(위임동의) * 동거인의 경우 본인 수령이 원칙이며 세대주가 수령할 경우 동거인의 위임동의와 신분증 필요 ❍ (신청방법) 주소지 읍면동사무소 ⇨ 지원대상자 확인 후 카드 즉시 지급
❍ (기타문의) 감곡면사무소 063-539-7491~7495(재난지원금 담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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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정읍시3차재난기본소득신청안내문.hwp (76 kb) |
- 관리부서감곡면
- 연락처063-539-7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