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으로 총무과|공지사항

로딩중입니다...
제목 2014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결과 알림
작성자 행정지원관
작성일 2014-01-03
조회수 370

2014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선발자께서는 다음사항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선발자 등록* 반드시 기간내 등록하여야 하며 미등록시 취소됨 - 등록기간 : 2014. 1. 6(월) ~ 1. 7(화) 09:00~18:00 근무시간내 - 등록장소 : 정읍시청 행정지원관실 총무팀(본인 또는 대리방문 서류제출) - 제출서류 : 대학교 재학증명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통장사본 1부. ※ 특별모집 응시자의 경우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1부 추가제출
○ 선발자 오리엔테이션 - 일 시 : 2014. 1. 13(월) 10:00 - 장 소 : 정읍시청 5층 대회의실 - 내 용 : 근무지 배치 및 근무요령 안내
○ 근무기간 : 2014. 1. 13 ~ 2. 7(4주)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는 정읍시청 행정지원관실 총무팀으로 연락바람(063-539-5133)

첨부파일 2014년_동계_대학생_아르바이트_선발자_명단(게재).xls (36 kb) 전용뷰어

목록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