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선발자께서는 다음사항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선발자 등록 * 반드시 기간내 등록하여야 하며 미 등록시 선발 취소됨
- 등록기간 : 2016년 7월 6일(수) ~ 7월 7일(목) 09:00~18:00 * 선착순으로 희망부서 배치
- 등록장소 : 정읍시청 총무과 총무팀(본관 3층) * 가급적 본인 직접방문 서류제출(희망부서 결정에 도움)
- 제출서류 : 대학교 재학증명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통장사본 1부. ※ 특별모집 응시자의 경우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1부 추가제출
- 서류 접수 후 한 가정에 2명이상 동시 선발될 경우 1인만 선발
- 기타 서류 미비로 선발 취소될 수 있음
○ 선발자 오리엔테이션 - 일 시 : 2016년 7월 18일(월) 10:00 - 장 소 : 정읍시청 5층 대회의실 - 내 용 : 근무지 배치 및 근무요령 안내
○ 근무기간 : 2016. 7.18 ~ 8. 12(4주) - 칠보물테마 : 2016. 7. 15 ~8. 15(기간중 토, 일 포함 20일근무) -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는 정읍시청 총무과 총무팀으로 연락바람(063-539-51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