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으로 민원지적과|공지사항

로딩중입니다...
제목 인터넷 민원발급 서비스 이용 ( 전자민원 G4C)
작성자 종합민원과
작성일 2009-03-25
조회수 607

인터넷 민원발급 서비스 이용 ( 전자민원 G4C)

◎ 인터넷 민원발급 (전자민원 G4C)
인터넷 민원발급 서비스를 이용하면 시간과 돈인 절약 됩니다.

◎ 인테네발급을 위한 준비사항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됩니다.공인인증서는 금융거래용,일반용,공무원 용 모두 이용가능하며 은행이나우체국에서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 발급절차
1.홈페이지(www.egov.go.kr)접속
2.민원신청 선택
3.필요한 민원의 온라인 신청버튼 클릭
4.민원 신청내용 입력
5.공인인증서 확인
6.수수료 납부
7.민원신청결과 확인
8.문서출력 버튼 클릭

첨부: 전자민원 G4C열람 23종,발급27종

첨부파일 전자민원_G4C_열람_23종,_발급_27종.hwp (18 kb) 전용뷰어

목록

  • 관리부서관리부서 민원지적과/민원팀
  • 연락처063-539-534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