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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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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현황

부서팩스 : 063-539-6515

직원현황을 직위, 성명, 전화번호, 주요업무로 나타낸 표입니다.
직위 전화번호 주요업무
감사과장 063-539-5028 ○ 감사과 업무 총괄
감사총괄팀장 063-539-5091 ○ 감사총괄팀 업무 전반 ○ 자체감사 및 특정감사 업무 총괄 ○ 상급기관 감사지원 등
주무관 063-539-5092 ○ 자체감사 업무 총괄(종합, 특정감사) ○ 공공감사시스템 운영 및 관리 ○ 상급기관 감사지원(감사원) ※ 공사분야 제외 ○ 읍면동 감사(일반행정, 예산, 회계)
주무관 063-539-5093 ○ 자체감사 업무(종합, 특정감사) ○ 상급기관 감사지원(전북특별자치도) ※ 공사분야 제외 ○ 읍면동 감사(산업, 세무, 환경, 민방위)
주무관 063-539-5094 ○ 청렴업무 전반(청백e, 청렴포털, 부패영향평가 등) ○ 상급기관 감사지원(국민권익위원회) ※ 공사분야 제외 ○ 외부전문가 감사관제 운영 ○ 읍면동 감사(민원, 사회복지)
주무관 063-539-5095 ○ 서무, 예산·회계 ○ 공직자 재산등록
조사감찰팀장 063-539-5111 ○ 조사감찰팀 업무 전반 ○ 자체 진정민원 및 특명사항 처리 ○ 공직기강 감찰 및 점검
주무관 063-539-5112 ○ 수사기관 이첩사항 처리 ○ 상급기관 이첩민원 처리 ○ 익명제보 및 특명사항 조사 ○ 공무원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 ○ 공직기강 감찰 및 점검
주무관 063-539-5113 ○ 자체 진정민원 처리 ○ 소극행정 조사 및 처리 ○ 갑질 피해 신고·지원센터 운영 ○ 청탁금지법 위반 신고처리·상담 ○ 외부강의 신고 처리 ○ 안전감찰, 팀 서무
납세고충민원팀장 063-539-5121 ○ 납세고충민원팀 업무 전반 ○ 납세 관련 고충민원처리(납세자보호관) ○ 고충민원 처리 및 제도개선 ○ 청원심의회 운영 및 청원 처리 ○ 행정처분관리시스템 운영
주무관 063-539-5122 ○ "국민신문고/정읍시에 바란다" 민원 분류 및 관리 ○ 고충민원 분류 및 처리 ○ 국민권익위원회 고충민원 처리 및 조사 ○ 청원시스템(청원24) 관리
실무관 063-539-5123 ○ 납세자보호관 운영실적 관리 ○ 납세자보호관제도 홍보 및 활성화 ○ 단순 세무상담 및 권리보호시책 운영 ○ 고충민원상담실 유지관리
기술감사팀장 063-539-5105 ○ 기술감사팀 업무 전반 ○ 기술분야 감사계획 수립 ○ 공법선정위원회, 협상에 의한 계약, 자재선정위원회 평가위원 구성 ○ 건설공사 등 기동감찰
주무관 063-539-5106 ○ 일상감사, 계약심사 처리(토목, 조경 분야) ○ 기술분야 자체감사 업무지원 및 처리 ○ 기술분야 상급기관 감사지원 및 처리 ○ 전북특별자치도 사전컨설팅감사 업무지원 및 처리 ○ 건설공사 등 기동감찰
주무관 063-539-5107 ○ 사전설계심사 처리(토목, 조경 분야) ○ 기술분야 자체감사 업무지원 및 처리 ○ 기술분야 상급기관 감사지원 및 처리
주무관 063-539-5108 ○ 사전설계심사, 일상감사, 계약심사 처리(건축 분야, 외부감사관제 활용) ○ 기술분야 자체감사 업무지원 및 처리 ○ 기술분야 상급기관 감사지원 및 처리
주무관 063-539- 휴직
주무관 063-539- 휴직
주무관 063-539- 휴직
주무관 063-539- 휴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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