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으로 민원지적과|공지사항

로딩중입니다...
제목 주40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른 『 토요민원상황실 운영계획』 안내
작성자 종합민원과
작성일 2005-06-17
조회수 1451

2005년 7월부터 전면 시행되는 지방자치단체 주 40시간 근무제의 안정적 정착과
제도시행으로 인한 시민의 불편 및 행정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토요민원상황실"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토요 민원상황실 운영계획

0. 운영기간 : 2005. 7 ~ 연중 (단, 토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제외)
매주 토요일 09:00~13:00
0. 운영장소 : 시청 당직실(본관 1층)
0. 운영방법 : 주 2인 1조 근무
0. 운영내용
- 무인민원발급기를 활용 민원 발급토록 안내
- 효율적인 민원상담을 위한 각 부서별 통합 민원안내책자 비치

목록

  • 관리부서관리부서 민원지적과/민원팀
  • 연락처063-539-534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