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으로 정보통신과|공지사항

로딩중입니다...
제목 전자민원발급 일시중단 공지
작성자 정보통신과
작성일 2007-06-15
조회수 777

행정업무고도화를 위한 시스템(민원행정시스템) 전환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전자민원발급이 일시중단됨을 공지합니다.

0 중단일 시 : 2007. 6. 15 18:00 ~ 6. 18 09:00

0 중단사유 : 새올행정시스템 구축

0 중단대상 : - 정읍시 전자민원창구(emiwon.jeongeup.go.kr)

- 통합전자민원창구 전자민원GC4(www.egov.go.kr)

- 정읍시 관내 무인민원발급기(4대)

목록

  • 관리부서정보통신과/스마트정보팀
  • 연락처063-539-539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