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으로 재난안전과|공지사항

로딩중입니다...
제목 긴급신고 통합서비스 공모전 알림
작성자 안전총괄과
작성일 2017-04-13
조회수 244

○ 공모개요 - 대 상 : 국민 누구나 - 작품내용 : 긴급신고 통합서비스와 관련 누구나 쉽게 인식하고 기억이 되어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작품 - 공모기간 : ‘17. 4. 17. ~ 6. 16. - 심사발표 : 2017.4월 중 국민안전처 홈페이지 - 시상규모 : 총7점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4) - 주 최 : 국민안전처 ○ 응모분야 - 포스터(A2사이즈) * pdf, jpg 파일로 제출, ai파일 제출 시 pdf변환본도 같이 제출 ** 포스터를 수작업으로 제작할 경우 스캔 또는 사진파일로 변환후 e-mail 제출 - 동영상(UCC형식 2분 이내, 애니메이션 형식 40초 이내) * avi, wmv, mp4 형식, 압축파일로 제출(300Mb 이하), 720*480 pixel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첨부파일 긴급신고_통합서비스_포스터동영상_공모전_공지사항.hwp (18 kb) 전용뷰어

목록

  • 관리부서안전총괄과/안전총괄팀
  • 연락처063-539-549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