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으로 신태인읍|열린공간|공지사항

로딩중입니다...
제목 「사전심사청구제」 운영 안내
작성자 신태인읍
작성일 2024-02-04
조회수 68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30조에 의거, 우리 시에서는 법정민원 중 경제적으로 많은 비용이 수반되는 민원에 대해 정식민원 신청 전에 사전심사를 통해 민원인의 경제적·시간적 부담을 예방하고자 사전심사 청구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전심사청구제운영 안내

청구기간 : 연중

대상민원 : 8개부서 16개 민원(민원사무 1종 추가) / 붙임1 참고)

처리절차 : 사전심사청구서 및 구비서류 접수(민원지적과) 처리부서지정(민원지적과) 사전심사 및 관련부서 협의(처리부서) 사전심사 결과통보(처리부서)

접 수 처 : 민원지적과 원스톱민원창구(3번창구)

 
첨부파일 사전심사청구제대상민원목록(2024.1.1.기준).hwp (60 kb) 전용뷰어
사전심사청구제구비서류.hwp (78 kb) 전용뷰어
사전심사청구서(양식).hwp (85 kb) 전용뷰어

목록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