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홈으로 소통|소통|칭찬합시다

로딩중입니다...
제목 시민 중심의 적극적 행정을 실천한 초산동주민센터 박윤주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상선
작성일 2023-05-11
조회수 81

 저는 퇴직 후 제2의 직업으로 초산동 근교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시민입니다. 농업 직불금 문제로 관련 기관을 여러차례 방문하여 문의하였으나 직불금 대상자 자격 요건인 연금소득이 일정액을 넘어서 자격 요건이 될 수 없다는 말을 듣고 몇년 째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초산동주민센터 박윤주 주무관님께서 직불금 신청 대상자인데 등록하지 않아 연락을 하였다고 직접 전화를 하였습니다. 저는 그동안 제가 알고 있던 자격 요건 대상자가 될 수 없을 거라 말씀드리자, 직접 세무서에 연금소득총액을 알아보고 자격이 되니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등록을 하라고 친절하게 재차 전화를 주어었습니다.. 

 어렵고 복잡한 서류 작성을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어서 참 쉽게 등록을 마칠 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적극적인 행정 실천과 자신의 업무에 대해 완벽하게 습득하여 시민의 애로점을 속시원하게 해결해 주는 참된 공직자의 모습에 정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시장님이 추구하는 <시민 중심, 으뜸 정읍>의 미래가 박윤주 주무관님과 같은 공직자가 있기에 가능하리라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시장님과 초산주민센터 동장님께서 잊지 말으시고 꼭 박윤주 주문관님을 격력하고 칭찬을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