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홈으로 소통|소통|칭찬합시다

로딩중입니다...
제목 정읍시청 종합민원실 조수연 직원을 칭찬드립니다.
작성자 송경헌
작성일 2018-11-12
조회수 344

정읍시청 종합민원실 조수연 직원을 칭찬드립니다.


지난 10월 28일 갑작스런 장모님(장인:삼화페인트 김호문)의 운명 소식에 외국에 살고있는 큰처제 막내처제 식구들이 급하게 귀국하게 되었고 큰 슬픔을 힘겹게 버텨내며 장례를 치른 아버님과 5형제는 가족들이 모두 모여 행정적인 동의 과정을 거쳐야만 해결이되는 어머님의 보험등 금융문제를 해결해야만 했습니다.
외국에 거주하는 가족이 많은 터라 한국에 체류하는 남은 몇일 동안에 모든 일정을 소화하기에는 빠듯한 시간이었습니다.
부랴부랴 여기저기 알아보고 준비해서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어머님의 주민등록상 주민번호와 가족관계등록부상 주민번호가 다르다는것을 알게되었고 반드시 이 두개의 주민번호를 하나로 정리해야만 했습니다.
통상적인 행정절차로 두개의 주민번호를 하나로 정리하는 대에는 최소 1주 이상 길게는 3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됨을 알고 우리는 순간 망연자실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정읍시청 민원실에서는 이러한 어려움에도 유족들의 현제 상황을 고려해 갖은 방법으로 민원실 여러 팀들이 합세하여 최대한 빨리 일처리를 해주시었고 불과 몇시간 만에 작업을 완료해 주셨습니다.
이를 지켜보는 가족들은 모두가 감동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특히나 민원실 막내로 보이는 조수연씨의 도움이 없었다면 아직도 일처리가 끝나지 않았을 것 입니다. 
더불어 점심 식사도 늦춰가며 조수연씨의 일처리를 협조해주신 박지윤 김미선 신정순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정읍시청 종합민원실의 진심어린 협조와 도움에 경의를 표하며 가족을 대표해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올린이: 삼화페인트 맏사위 송경헌

 

 

 

 





 

목록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