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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정읍국민여가캠핑장 운영에 대한 건의.
작성일 2023-11-06

안녕하세요. 정읍국민여가캠핑장을 좋아하고 자주 이용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정읍시민입니다.

예약당일 사용자 증가로 인한 트래픽증가로 홈페이지는 먹통이 되고

그로 인해 낭비되는 시간과 소득 없는 결과까지 예약일만 되면 스트레스가 쌓이네요.

타 지자체에서는 관내시민 우선예약이라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관내시민의 여가생활 증진이라는

설립취지에 맞게 운영하려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정읍시에서는 어떤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저는 정읍국민여가캠핑장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관내/관외 이용자 비율을 객관적인 수치로

어느정도 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관내 시민 우선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관내/관외 이용자들의 예약일을 분리운영 한다면

이용객증가로 인한 홈페이지 마비로 불편을 겪는 일은 좀 덜하지 않을까 싶네요.

위 글의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보면 

1. 정읍시는 정작 정읍시민들의 캠핑장 사용에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2. 위의 내용을 알았다면 어떠한 대책을 강구할 계획이 있는가.

3. 국민여가캠핑장을 이용하는 관내/관외 이용객들의 비율.

4. 정읍시민 우선 예약 시스템 도입에 관한 정읍시의 입장. 

 

검토해보겠다라는 성의없는 답변을 원하지 않습니다..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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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답변] 정읍국민여가캠핑장 운영에 대한 건의.
처리부서
연락처 063-539-5222

1. 정읍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2. 귀하의 요청 내용은 “매달 25일 예약시스템 접속불편과 관내 및 관외 이용자 구분”에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먼저, 예약시스템 접속이 원활하지 않는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접속문제에 관련하여, 이용객의 불편함을 잘 인지하고있으며,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통합예약시스템 부서와 협의하여 중앙처리장치(cpu) 처리속도를 2배로 향상(10월) 시켰으며, 앞으로도 부족한 부분에 대해선 지속적으로 개선시켜 나가겠습니다

- 또한. 관내 이용자 현황 비율에 대해 먼저 말씀드리면, 1월(관내44.3% 관외 55.7%),2월(관내40.4%,관외59.6%),3월(관내40.6%,관외59.4%),4월(관내 37.8%, 관외62.2%),5월(40.1%,관외59.9%),6월(44.6%,55.4%),7월(31.8%,관외68.2%), 8월(31.5%,68.5%),9월(29.4%,71.6%) 입니다.

- 말씀하신 관내, 관외 구분문제에 관하여는, 위의 통계에서 보듯이 현재까진 평균적으로 30%에서 40%대의 관내 비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율이 관내 이용자들께서는 아쉬울수도 있으시겠지만, 관외 이용자의 정읍시 방문에 따른 효과도 고려하여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최근에 cpu 처리속도를 2배 향상시키는 작업을 완료하였기에, 현재로선 현행 시스템 체제를 유지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통합예약시스템 관련부서와 협의하여 개선시킬 예정입니다. 하지만, 제안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도 정읍시 주민들의 이용 비율이 현저히 줄어든다면, 시스템 여건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정읍시 관광과(☏ 063-539-5221)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

 

  • 관리부서감사과/납세고충민원팀
  • 연락처063-539-5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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