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홈으로 시민마당|시민광장|설문조사

2023년 홈페이지 만족도 설문조사

  • 설문기간 : 2023-11-14 00:00 - 2023-11-24 23:59
  • 총문항수 : 12개문항
  • 참여자 : 52명
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 1) 여자 25/52 (48%)
  • 2) 남자 27/52 (51%)
2.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 1) 10대 6/52 (11%)
  • 2) 20대 10/52 (19%)
  • 3) 30대 14/52 (26%)
  • 4) 40대 7/52 (13%)
  • 5) 50대 7/52 (13%)
  • 6) 60대 5/52 (9%)
  • 7) 70대 이상 3/52 (5%)
3. 귀하는 정읍시 홈페이지를 얼마나 자주 방문하십니까?
  • 1) 일 1회 이상 9/52 (17%)
  • 2) 주 1회 이상 23/52 (44%)
  • 3) 월 1회 이상 12/52 (23%)
  • 4) 연 1회 이상 8/52 (15%)
4. 정읍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
  • 1) 민원신청(민원상담, 정읍시에 바란다 등) 2/52 (3%)
  • 2) 공지사항, 고시/공고 등 시정소식 및 자유 게시판 이용 15/52 (28%)
  • 3) 문화관광, 행사, 지역정보 등 검색 17/52 (32%)
  • 4) 정읍시청 정보 확인(청사안내, 조직, 직원안내 등) 4/52 (7%)
  • 5) 예산, 복지, 교육, 일자리, 지원정책 등 행정정보 검색 12/52 (23%)
  • 6) 기타 2/52 (3%)
5. 정읍시 홈페이지 이용 시 정보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1) 초기화면 상단의 메뉴를 이용해서 찾아 간다 12/52 (23%)
  • 2) 초기화면 각 세션(항목)에서 찾아 간다 12/52 (23%)
  • 3) 검색기능(통합검색)을 이용해서 찾아 간다 19/52 (36%)
  • 4) 사이트맵을 이용해서 찾아 간다 6/52 (11%)
  • 5) 기타 3/52 (5%)
6. 정읍시 홈페이지의 디자인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 1) 매우만족 24/52 (46%)
  • 2) 만 족 16/52 (30%)
  • 3) 보 통 10/52 (19%)
  • 4) 불만족 2/52 (3%)
  • 5) 매우불만족 0/52 (0%)
7. 정읍시 홈페이지의 접속속도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 1) 매우만족 29/52 (55%)
  • 2) 만 족 13/52 (25%)
  • 3) 보 통 9/52 (17%)
  • 4) 불만족 0/52 (0%)
  • 5) 매우불만족 0/52 (0%)
8. 정읍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콘텐츠)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1) 매우만족 28/52 (53%)
  • 2) 만 족 16/52 (30%)
  • 3) 보 통 6/52 (11%)
  • 4) 불만족 1/52 (1%)
  • 5) 매우불만족 0/52 (0%)
9. 정읍시 홈페이지 이용편의성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1) 매우만족 29/52 (55%)
  • 2) 만 족 17/52 (32%)
  • 3) 보 통 5/52 (9%)
  • 4) 불만족 1/52 (1%)
  • 5) 매우불만족 0/52 (0%)
10. 위 항목들을 고려할 때 전반적인 홈페이지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 1) 매우만족 29/52 (55%)
  • 2) 만 족 17/52 (32%)
  • 3) 보 통 5/52 (9%)
  • 4) 불만족 1/52 (1%)
  • 5) 매우불만족 0/52 (0%)
11. 정읍시 홈페이지에 주로 어떤 기기를 통해 접속 하십니까?
  • 1) PC 20/52 (38%)
  • 2) 모바일 29/52 (55%)
  • 3) 기타 3/52 (5%)
12. 홈페이지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건의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의사항, 개선요구사항, 추가되었으면 하는 정보 등)


  • 답변 1 :



    답변 2 :



    답변 3 :



    답변 4 :



    답변 5 : 통합검색에 안나와요. 정읍시에 관한건 바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답변 6 :



    답변 7 : 중요 사항의 팝업 서비스 설정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유관기관 연결시 직접 선택해서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우측 하단에 이미지화 하여 클릭시 바로 연결되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변 8 :



    답변 9 :



    답변 10 : 간혹 접속이 느린경우가 많고, 깔금하다는 느낌보단 산만하다는 느낌이 다소 강합니다.

    이런부분이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답변 11 :



    답변 12 :



    답변 13 :



    답변 14 :



    답변 15 :



    답변 16 :



    답변 17 :



    답변 18 :



    답변 19 :



    답변 20 :



    답변 21 :



    답변 22 :



    답변 23 :



    답변 24 :



    답변 25 :



    답변 26 : 카카오톡



    답변 27 :



    답변 28 :



    답변 29 :



    답변 30 :



    답변 31 :



    답변 32 :



    답변 33 :



    답변 34 :



    답변 35 :



    답변 36 :



    답변 37 :



    답변 38 :



    답변 39 : 모바일 접속시 배너 넘기는 방향키가 좀 컸으면 좋겠어요



    답변 40 :



    답변 41 :



    답변 42 :



    답변 43 : 기업체 민원신청시 관련 부서 찾기가 어렵습니다.



    답변 44 :



    답변 45 :



    답변 46 :



    답변 47 :



    답변 48 :



    답변 49 :



    답변 50 :



    답변 51 :



    답변 52 :

목록보기

  • 관리부서정보통신과/스마트정보팀
  • 연락처063-539-539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