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류형 가맹점

A 유가증권위조죄는 10년 이하의 징역형을 선고 받을 수 있으며 피해자는 배상명령제도를 통해 민사적인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A 월 천만원까지 환전 가능합니다.

A 정읍시청 홈페이지 정향누리상품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불가합니다.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사업자는 사업 개시일부터 2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을 하게 되어있는바, 사업자등록이 안된 곳은 가맹점 신청 불가합니다.

A 환전수수료는 없습니다.

A 현금과 동일하게 가맹점에서 사용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했을 경우에만 세무서로 통보되며 환전내역이 통보되지는 않습니다.

A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모바일 상품권

A 월 1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A ‘지역상품권 chak(사용자 앱) 하단 > 가맹점 > 목록조회’에서 ‘원격결제가맹점’앞의 체크를 선택하시면 원격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을 보실 수 있고 결제까지 가능합니다.

A 가상계좌를 받은 후 4시간 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해당 계좌가 취소되어 입금이 불가합니다.

A 회원가입 후에 지역사랑상품권을 가입하셔야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사용자 앱(지역사랑상품권 chak)의 첫 화면에서 중간에 파란색 바탕에 ‘지역사랑상품권 가입하기’를 클릭하시어 가입해주세요.

A 결제가 불가합니다.

A 구매일로 5년입니다.

A 상품권은 200만원 까지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A 카드·모바일 합산 월 50만원 입니다.

A ‘지역상품권 chak(사용자앱) → 구매 선택 → 구매금액 입력 → 인증구매

A 구매한 상품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A 결제 취소는 결제한 다음날 24시간 안에 가능하며, 구매한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 사용자 앱 > 결제내역 > 결제상세내역 > 결제취소 요청 > QR 스캔
   * 가맹점주용 앱 > 결제취소요청 > 결제취소 승인

카드형 상품권

A 불가능합니다.

A 가능합니다. 일반척인 체크카드 후불교통카드 기능은 사용이 가능하나, 상품권으로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A 등록 가능합니다.

A 양도 불가능 합니다.

A 체크카드 결제 시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A 없습니다.

A 상품권 잔액이 없거나, 결제금액보다 상품권 잔액이 적을 경우 체크카드에 연결된 계좌를 통해 출금됩니다.

A 카드형 상품권은 지역화폐와 체크카드 기능이 결합된 상품으로 정향누리상품권 가맹점이 아닌 곳에서도 이용 가능하나 상품권으로 결제되지 않고 체크카드에 연결된 계좌를 통해 출금됩니다.

A 불가능합니다. 본인카드를 본인 인증 받은 앱에 등록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A 가능합니다. 단, 농협카드이므로 농협을 방문하시면 즉시 발급 가능합니다

A 영업일 기준 D+2

A 일반카드결제 취소와 동일하게 가맹점에 방문하여 문의바랍니다.

A 구매취소는 7일 이내에 미사용한 경우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D+2 일 소비자의 연결계좌로 입금됩니다.

A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A 카드를 재발급 받아도 이전 카드 이용 내역은 조회가 가능합니다.

A 카드·모바일 합산 월 50만원 입니다.

A 만 19세 이상 신분증을 지참한 본인이 구매 가능합니다.

A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가맹점의 카드단말기에 결제하면 됩니다. 단, 카드형 상품권을 구매(충전)하지 않고 사용하였을 경우 체크카드에 연결된 계좌에서 출금됩니다.

  • 관리부서지역경제과/시장관리팀
  • 연락처063-539-56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